주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공지사항

공지사항

게시판 상세
제목 [언론소식] 차량 내부 온도 낮춰주는 ‘카라솔’
작성자 관리자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19-08-30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1323

[2019 대한민국 베스트신상품] 스마트름뱅이

스마트름뱅이(대표 윤해진)가 출시한 차 위에 그늘을 만들어주는 신개념 자동차 햇빛 가리개 ‘카라솔(CARASOL)’이 주목받고 있다.

카라솔은 제품과 차량 지붕 사이 공간의 공기순환층이 열량을 가져가 차량내부온도를 최대 60% 내려주고 자외선 차단까지 해주는 햇빛 가리개다. 차량 위 설치와 해체는 1분 내외로 간편하게 할 수 있다.

특히 네비게이션, 카시트 등 차량 내부 용품 손상을 방지해주며 강한 햇볕에 오래 노출해도 에어컨 작동 시 바로 냉풍이 나오기 때문에 즉시 운전이 가능해 연비절감에 효과적이다. 야외주차장을 매일 이용하는 직장인, 외근이 잦은 영업직, 아이들과 차량을 이용하는 부모님, 주택가에 거주하는 주민들의 여름철 고민을 해결해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.

또한 스탠드(추가구매)를 연결하면 타프와 파라솔로 사용 가능해 그늘이 없는 공원, 낚시터 등 어디서나 간편하게 설치 후 야외 나들이 활동을 쾌적하게 즐길 수 있다.

카라솔은 지난 5월 크라우드펀딩 사이트 ‘와디즈’에서 193% 달성률로 펀딩 성공을 시작으로 최근 1차 물량을 완판하고 2차 입고를 기념해 고객감사 할인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.


한국일보 https://www.hankookilbo.com/News/Read/201908211718311941?did=NA&dtype=&dtypecode=&prnewsid=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